4대보험 가입 증명서는 국민연금, 건강보험, 고용보험, 산재보험의 가입 상태를 확인할 수 있는 중요한 문서입니다. 이 증명서를 발급받기 위해서는 각 보험별로 정해진 절차를 따르며, 온라인과 오프라인으로 신청할 수 있습니다. 아래에서는 4대보험 가입 증명서를 온라인으로 발급받는 방법을 안내하겠습니다.

4대보험 가입증명서 발급
홈페이지 접속 및 로그인
4대사회보험 정보연계센터에 접속 후 간편 인증이나 공동•금융 인증서를 통해 로그인합니다. 국민연금, 건강보험, 고용보험, 산재보험 가입내역서를 한 번에 신청 및 발급할 수 있습니다.
증명서 발급 메뉴 찾기
상단의 ‘증명서발급‘ 메뉴에서 ‘증명서 신청/발급‘을 선택합니다.
신청 및 발급
발급자의 성명, 주민등록번호, 주소를 확인 후 근무 중인 사업장을 선택하고 ‘신청‘ 버튼을 누른 후 ‘출력‘을 클릭하면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.
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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